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전 세계의 금융횟 등에서 고객확인제도를 실시하고 있으 며 국제적 기준이 강화됨에 따라 국내에서도 점차 강화되어 시행되고 있습니다. 고객확인제도는 '다날'과 결제서비스 계약 을 체결한 가맹점에 대하여 시행됩니다. 질문 고객확인 및 검증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홈 화면에서 빨간색 박스로 체크한 액결제 조회하기 를 누릅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답변 누구나 사용할 수는 있지만 사용 불가능한 휴대폰이 있습니다. 통화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신용불량 등록된 고객, 미성년자, 선불요금 고객님 등은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휴대폰결제를 타인이 할 수는 없습니까?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업체별로 조금씩 수수료 차이가 날 수 있는데 각 업체마다 취급하는 상품들이 틀리기 때문에, 고객분들이 어떤 것을 결제하느냐에 따라 수수료 요율(料率)이 변할 수 있습니다.

답변 현재 사용중인 결제서비스는 파트너정보관리 파트너정보관리 계약정보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에 대한 변경 및 추가관련 사항은 파트너정보관리 서비스추가 메뉴에서 원하시는 서비스 신청 후 영업 담당자에게 별도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가맹점문의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분들께도 가능하면 수수료가 가장 낮은 상품권 현금화를 먼저 추천 드리고, 그것이 불가능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마지막으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 해드리는 것입니다.

아무리 다날 휴대폰소액결제를 제공한다고 해도 가맹점이 적어서 사용하고 싶어도 사용하지 못하면 어쩌나 우려가 있을 수도 있는데요.

답변 파트너센터 내 상단의 파트너정보관리 파트너정보관리 업무담당자 메뉴를 통하여 업무 담당자 정보 변경이 필요합니다. 기존의 담당자 정보를 삭제해주시고, 추가 기능을 이용하여 소액결제 새로운 담당자 정보를 작성해주세요.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지갑을 집에 두고 나왔을 때도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도 이것 을 이용하면 편의점에서 결제하고 커피도 사 마실 수 있죠. '이것'의 정체는? 바로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일단 소액결제가 차단된 상태라 사용은 못하겠죠 만약 이를 해제 하려면 해제하려는 항목을 선택후 해제하면 되고, 차단을 하려면 마찬가지로 항목 선택 후 차단하면 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